롤듀오 - An Overview

Wiki Article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애프터 피드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교양] 강의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꼭 필요한 기본 개념과 상황에 맞는 플레이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립니다.

단점 실시간으로 글이 적게 올라오는 걸로 보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적음, 전적검색으로 넘어갈 때 가끔 오류가 발생함, 글 작성이 번거로움

이번주는 가르침대로 고칠 점 고치려고 노력해보면서 게임을 해보려 합니다. 유익했습니다 꾸벅. 다들 이 분 강의 듣지마세요. 저 혼자만 알고 저 혼자만 티어상승가렵니다. 수고요:)

워낙 이미 수강생들이 많으신 유명한 코치님으로 소개순위에도 탑순위에 계신 바쁘신 분이

언랭크 배치고사부터 해당 티어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어떤 거냐면 현재 전 라인에서 최상위 랭크를 지닌 공인된 기사분이 롤듀오를 의뢰한 고객님의 계정에 접속해 티어를 올려드리는 서비스라고 얘기할 수 있겠네요.

저처럼 미납 요금이 없다면 위 사진처럼 '미납 요금이 없습니다. 미납 요금으로 인한 계정잠금 대상자가 아닙니다.'라는 멘트가 뜹니다.

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 말고도 단골 고객님들에게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할인 롤듀오 쿠폰이랑 추가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조금이나마 더 저렴한 금액에 서비스를 만족하며 이용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기사님의 탈주, 롤듀오 욕설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패배하신 경우 해당 판수는 무효처리를 해드립니다.

✩ 맞춤 솔루션 제공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롤대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롤듀오 판수제는 강사님과 고객님이 한 팀을 이루어 보다 수월하게 목표 티어까지 도달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상품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