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대리 for Dummies

Wiki Article

파라나 라인하르트 같은 캐릭터의 동작은 방어구의 기계 관절을 고려하여 만들어졌고, 스킨에서 이 부분이 바뀐다면 단순히 외형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행동도 바뀌어야 하므로 플레이어가 알아보기 힘들어집니다.

마이크는 소심해서 쓸 생각도 하지 못했고, 모니터에 대고 혼자 떠드는 느낌이라 혼자 눈치 보느라 (ㅠㅠ) 쓰질 못했지

자기들이 잘못한 게 명백히 맞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팀원한테 다짜고짜 먼저 시비를 걸며 욕질을 하더라고

탱커 딜 힐 모두 뒷 포지션을 잡고 무리하게 뛴 상대를 하나씩 잡아나가면 좋습니다.

It seems like you were misusing this feature by likely also speedy. You’ve been temporarily blocked from using it.

아나와 겐지의 소통, 자리야와 겐지의 소통, 윈스턴과 디바의 소통 등이 원활해진다면 게임운영이 수월해집니다.

맵의 지형지물, 즉 동굴이나 통로 등을 잘 아셔야만 효율적인 궁을 쓸 수가 있습니다. 갑자기 위에서 오버워치 대리 겐지가 내려와 용검으로 죽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친구 말로는 팀원들이랑 같이 포커싱하면 질풍참이 많이 차는데 그 때 슥삭하라 했지

상대 팀의 깃발을 빼앗으려고 경합을 벌이면서 자기 팀의 깃발을 지켜야 합니다.

오랫동안 우선순위에서 밀려있다가 올해 초 잠깐 이득보기 컨셉으로 떡상하기도 했죠

뭐 실제로 내가 힐을 잘 줘서 초대를 했다고는 하더라고 (정치질해 놓고선 --;)

그리고, 라인이나 호그는 더욱 조심하셔야 합니다. 제가 용검을 뽑았을 때 카운터를 당할 수가 있거든요.

- 적의 주요 영웅을 오버워치 대리 확실하게 끓을 수 있을 때는 부스터 → 미사일+융합포 →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

- 너무 본인 생존용으로만 사용하기보다는 중요한 위치와 타이밍에 아군을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Report this wiki page